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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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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1 (1998) > Iss. 3

 

Volume 1, Issue 3 (1998)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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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마케팅의 돌파구
일청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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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the Consumption Ritualization on Buying Behaviors
Cheol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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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고객의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선행 요인 및 사후 행동에 관한 연구
창훈 신, 재영 송, and 인석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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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standing Service Quality in Health / Fitness Clubs from A Systems Perspective
Kyung Ro Ch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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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구축에 관한 연구
Rajeev Ba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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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조직 구성원의 통제지각과 행동통제과정
재영 김, 동철 한, and 승호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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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방법론의 이해와 소비자 연구에의 적용
범종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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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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