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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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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11 (2009) > Iss. 1

 

Volume 11, Issue 1 (2009)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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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불평토로성향에 대한 성격특성 예측변수
So Jin Park and John C. Mow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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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상관 오차항을 고려한 수정된 확산모형
Kyoung Cheon Cha and Sang Hoo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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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지출과 마케팅성과의 측정을 위한 분류체계
In Soo Jeon and Ae Ju Je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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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테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적 평가와 객관적 정보 구전 활동에 대한 연구
Jai Hak Ch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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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보증의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Ku Yeun Oh and Ick Hyun Kw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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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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