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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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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1 (1998) > Iss. 1

 

Volume 1, Issue 1 (1998)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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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Strategies for the 21st Century With Special Emphasis on Global Marketing Strategies
Dong Ki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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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만족 형성 과정에 대한 감정 반응의 역할
광수 김 and 원일 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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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S 경제성 개념의 변화와 연결경쟁력
기찬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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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지능 측정도구개발을 위한 연구
용준 김 and 세환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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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점객 인터뷰에 근거한 슈퍼마켓 입지분석 모델의 실용성 평가
성무 서 and 윤배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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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계약방식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영균 임 and 영식 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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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al Marketing 의 도입과 확산에 관한 연구
종원 임 and 호현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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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Asian Marketing Journal is licensed under a CC BY 4.0 lice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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