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 Issue 2 (1998)
Articles
마케팅 의사결정지원 시스템의 채택의도 형성과 사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Heung Soo Park, Dong Hoon Kim, and Seong Ho Kang
결합 리스펀스 모델링을 이용한 고객리스트 세분화
Eui Ho Seo, Kap Chel Noh, and Eung Beom Lee
서비스기업의 경쟁전략과 서비스전달시스템간의 적합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Kwang Ho Ahn and Jong Wook Yoon
금융마케팅에서 고객평점제도의 효과성
Myung Sik Lee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Hak Sik Lee and Young Kim
기술 제품의 조직내 확산과 혁신저항
Dae Ryun Chang and Seong Do Cho
인터넷 환경하에서 점진적 국제화 모델의 적용가능성에 대한 연구
Seong Tae Hong and Jong Chil Shin
Effects of Design Factors and Shopping Types on Consumer Mood and Store Image
Dong Chul Han and Sang Lin 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