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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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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1 (1998) > Iss. 4

 

Volume 1, Issue 4 (1998)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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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변화를 추적하는 다차원척도법
주영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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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서비스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성 곽 and 기두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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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개발조직의 지식역량 향상에 관한 연구
형준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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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모호성이 소비자만족의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순이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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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역기능 행동에 대한 감독통제수단의 효과를 매개하는 감독자에 대한 신뢰도
낙환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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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개념의 재정립
명호 박 and 형지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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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판매법인의 현지유통경로선택에 관한 연구
장로 이 and 범수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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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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