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0, Issue 1 (2008)
Articles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고객만족의 동태적 영향
You Jae Yi, Kyoung Cheon Cha, and Cheong Lim Lee
편집위원장임기를 마치며
상만 한
제3기관 수상 (Award Winning)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Ho Seong Jeon
구매자와 판매자의 용의가격 차이에 제품유형과 소비자의 목적지향성이 미치는 영향
Sung Youl Jun, Tae Wook Ju, and Hyo Ryung Cho
고객의 지각된 쇼핑경험에 대한 마케팅 이론적 접근
Sung Joon Yoon and Dong Choon Choi
인터넷 쇼핑 중 구매결정 연기가 쇼핑감정과 쇼핑몰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Han Na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