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0, Issue 4 (2008)
Articles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Kwang Ho Ahn, Ji Eun Lee, and Joo Eon Jeon
가치구조와 환경소비주의에 관한 타 문화간 비교연구
Yeon Shin Kim, Se Jung Marina Choi, and Nora Rifon
사회적 네트워크에서의 고객무형가치에 대한 연구
Sang Man Han and Ji Eun Lee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Kwang Ho Ahn, Ji Eun Lee, and Joo Eon Jeon
가치구조와 환경소비주의에 관한 타 문화간 비교연구
Yeon Shin Kim, Se Jung Marina Choi, and Nora Rifon
사회적 네트워크에서의 고객무형가치에 대한 연구
Sang Man Han and Ji Eun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