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1, Issue 3 (2009)
Articles
행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확장된 서비스 규범개념과 조절변수에 대한 고찰
Sang Hyun Lee and Sang Jun Lee
A Study of the Extended Service Norm Constructs Influencing Behavioral Intention and a Moderating Variable in Service Purchasing Situation
Sang Hyun Lee and Sang Jun Lee
영업사원과의 관계구축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내재적 특성에 관한 연구
Chanwook Park
은행서비스 산업에서 교차구매 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Jihea Kim and Sanghyeon Kim
국내 가구기반 통신서비스의 고객접점에 관한 연구
Minhee Son, Kyesook Han, and Hyoyeol Lim
A Study on the MOT of Household Telecommunication Services
Minhee Son, Kyesook Han, and Hyoyeol Lim
영업사원의 직무성과,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 간의 인과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Kwang Ho Ahn, Chung Tae Moon, and Seong Ho Seong Ho
기아자동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Doo-Hee Lee, Jong-Ho Lee, and Ki Heung Jeon
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전략
Chang Jo Yoo, Kwang Ho Ahn, and Dong Hoon Kim
제품 리포지셔닝을 통한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의 성공전략
Heung Soo Park, Sun-Mi Choi, Seong Ho Kang, and Kwon
한국 암웨이 대의명분 마케팅
Chang Jo Yoo, Heung Soo Park, Seong Ho Kang, Kwon, and Su Jung Bae
서비스 수익 체인 실현을 위한 내부마케팅 전략: 현대해상화재보험
Youjae Yi, Jun Youb Lee, and Jin Young Sir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