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1, Issue 4 (2009)
Articles
고객시민행동의 주요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Mi Young Park, Jeong Eun Park, and Sung Ho Lee
한국 시장에서 상영한 한국영화와 외국영화의 3단계 성과와 군집행동(Herding behavior)현상의 분석
Min Hi Hahn, Hyun Mo Kang, and Dae Seung Kim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Seong Jin Kim and Jong Keun Kim
컬러 불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Sang Eun Lee and Sang Yong Kim
만족도와 재구매 간 관계에 있어서 상황적 영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Min Hoon Lee and Young Won Ha
마케팅과 Ethnography
Chang Jo Yoo
마케팅 연구에서의 문화인류학적 접근의 활용
Yong Sook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