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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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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12 (2010) > Iss. 1

 

Volume 12, Issue 1 (2010)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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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개인적 요소가 대기시간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Ju Young Kim and Bo Mi Y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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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상황에서 소비자는 다수의 선택을 따를까?
Moon Seop Kim, Hyun Min Oh, and Jae Il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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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욕구충족성과 스타 속성이 스타브랜드 애착과 후원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Kwang Ho Ahn and Jae Hwan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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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롯데쇼핑의 마케팅전략
Jin Yong Lee, Chung Koo Kim, and Young Hyuck J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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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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