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2, Issue 4 (2010)
Articles
영문 브랜드네임의 중문 브랜드네임 전환 방식에 대한 중화권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가에 관한 연구
Ji Eun Lee, Joo Eon Jeon, and Hsiao Chen Fei
문화예술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인식과 추구혜택에 관한 질적 연구
Young Sun Rhee and Eun Joo Shin
제휴카드 할인프로그램이 외식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Young Sik Shin and Kyoung Cheon Cha
한국 인터넷사이트들의 산업별 경쟁유형에 대한 탐색적 연구
Yoon Seo Park and Yong Sik Kim
부정적 언론보도에 대한 기업의 대응시점 효과
Jong Chul Park, Woo Jun An, and Han Jun Lee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wang Ho Ahn and Ha Neol Lee
유한킴벌리의 빨아쓰는 키친타올 스카트(R) 출시전략
You Jae Yi, Dong Il Lee, and Suk Joon Yang
브랜드 자산의 이동을 통한 기업브랜드의 재구축
Sung Tae Hong, Woon Bong Na, and Young Seok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