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3, Issue 3 (2011)
Articles
학습지향성과 시장지향성이 마케팅역량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So Hyoun Synthia Shin, Sung Ho Lee, and Seo Il Chaiy
고객보상 프로그램이 고객 유지에 미치는 효과
Ho Seong Jeon
공동마케팅제휴에 있어 상호의존성과 갈등의 관계에 대한 연구
Ho Taek Yi, Young Wook Cho, and Ju Young Kim
모바일 쿠폰서비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쿠폰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자기해석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Seong Min Jeong, Sang Hee Kim, and Seong Do Cho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Kyung Tak Lee, Dong Mo Koo, and Mi Jin Noh
소비자 휴리스틱을 통한 인지적 발달 관점에서의 브랜드
Woon Bong Na, Roger Marshall, and Young Seok Son
공급체인 리더의 관계적 행동이 리더의 리더십과 팔로워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Sang Deok Kim
온라인 구전정보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Chang Jo Yoo, Kwang Ho Ahn, and Sung Whi Park
열정 + 혁신 + 마케팅 = 신시장 창출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의 생라면 시장 개척 사례』
Kyoung Hee Chu, Doo Hee Lee, Seong Yeon Park, and Yoo
신한카드 브랜드구축을 위한 IMC전략
Kwang Ho Ahn, Chang Jo Yoo, and Woon Yong Park
기아자동차 K5의 포지셔닝 성공사례
Ji Young Seo, Doo Hee Lee, Jong Ho Lee, and J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