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14, Issue 2 (2012)
Articles
Gifticon, an Innovative New Service Standing at Crossroads
Sang Hoon Kim and Hee Jin Kim
인터넷쇼핑 상황에서 보상프로그램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i Hern Kim, Hyun Mo Kang, and M. Munkhbazar
소비자의 부정적 브랜드 루머의 수용과 확산
Won Jun Lee and Han Suk Lee
독특성 추구성향과 호기심이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에 미치는 영향
Seon Hee Ju and Dong Mo Koo
한국의 베이비부머세대 중년여성이 삶에서 추구하는 가치에 대한 질적연구
Ji Hyun Lee and Sun Woo Kim
고려상표군을 이용한 내구재 시장구조 분석에 관한 연구
Seo Koo Lee
문화예술상품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추구혜택과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향
Eun Joo Shin and Young Sun Rhee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쇼핑 경험가치 지각과 브랜드자산 및 점포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Soon Ho Hwang, Jong Chul Oh, and Sung Joon Y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