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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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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2 (2000) > Iss. 3

 

Volume 2, Issue 3 (2000)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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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학조직의 기금조성전략
Young Kyun 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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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판매노력에 대한 감독자의 정보제공과 판매원의 감독참가의 효과
Nak Hwan Choi and Jong Ho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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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서비스 품질 , 소비자 태도 , 재이용 의도 사이의 인과관계 모형
Moon Kyu Lee, In Ku Lee, and Jong Bae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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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개발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Sung Han Suh and Seo Hwan C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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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실에서 시작한 고속도로관리공단의 고객섬김경영
In Hyok Choi and Ju Young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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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드프로세서의 흔들리지 않는 지배자
Chang Ho Oh and Young Hyuck J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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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관한 사례연구
Suk Baum Pahng and Cheol Seon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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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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