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2, Issue 3 (2000)
Articles
국내 대학조직의 기금조성전략
Young Kyun Lim
판매원의 판매노력에 대한 감독자의 정보제공과 판매원의 감독참가의 효과
Nak Hwan Choi and Jong Ho Kim
지각된 서비스 품질 , 소비자 태도 , 재이용 의도 사이의 인과관계 모형
Moon Kyu Lee, In Ku Lee, and Jong Bae Kim
신제품개발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Sung Han Suh and Seo Hwan Cho
화장실에서 시작한 고속도로관리공단의 고객섬김경영
In Hyok Choi and Ju Young Park
워드프로세서의 흔들리지 않는 지배자
Chang Ho Oh and Young Hyuck Joo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관한 사례연구
Suk Baum Pahng and Cheol Seon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