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2, Issue 4 (2000)
Articles
신제품 프리어나운싱의 전략적 특성에 관한 연구
Heon Soo Jung
관계지향적 고객의 구전 및 재구매의도에 대한 전반적 만족과 신뢰 및 몰입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Nak Hwan Choi, Jin Ryeol Lee, and Kwang Jin Na
인터넷 쇼핑에 따른 소비자의 위험 지각에 관한 탐색 연구
Moon Kyu Lee and Kyong Chun Kim
구매접점에서 제공되는 부정적 정보가 소매점 매출 및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In Soo Jeon and Kyong Chun Kim
CIP ( Corporate Identity Program ) 에 의한 상호변경이 기업의 이익흐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ae Hee Lee and Chan Su Park
LG 전자의 독일 냉장고시장 진출 성공 사례
Jang Rohe Lee and Yong Gyu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