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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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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3 (2001) > Iss. 1

 

Volume 3, Issue 1 (2001)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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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의 구매의사결정에서 성별역할관념론과 자원이론에 대한 연구
석후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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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시장에서의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병렬 배 and 종채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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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컴퓨터 매직스테이션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IMC ) 을 통한 시장 리더쉽 확보전략
동훈 김 and 홍수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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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태적 환경변화에 능동적 대응으로 차별적 지위를 확보하려는 동원증권
광호 안, 병훈 임, and 성록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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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시환경 변화에 대응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방안
성태 홍, 주영 김, and 형찬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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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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