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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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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3 (2001) > Iss. 2

 

Volume 3, Issue 2 (2001)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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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REL 적용상의 유의사항과 문제점
현철 조 and 재원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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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병렬 배 and 민우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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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성격에 관한 신제도학파 접근방법의 범위와 한계
운승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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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회복속성이 고객의 공정성인식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재원 유, 성호 김, and 승익 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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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영 박, 인혁 최, and 경숙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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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적 대응을 통한 새로운 시장개척 사례
세조 오, 동성 곽, 해선 이, and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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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통신의 신상품 메가패스의 마케팅 전략
성호 이, 서일 채, and 래안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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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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