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3, Issue 2 (2001)
Articles
LISREL 적용상의 유의사항과 문제점
현철 조 and 재원 유
서비스제공자의 고객지향성이 관계 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병렬 배 and 민우 이
서비스 회복속성이 고객의 공정성인식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재원 유, 성호 김, and 승익 백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영 박, 인혁 최, and 경숙 장
선행적 대응을 통한 새로운 시장개척 사례
세조 오, 동성 곽, 해선 이, and 김
한국통신의 신상품 메가패스의 마케팅 전략
성호 이, 서일 채, and 래안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