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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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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4 (2002) > Iss. 2

 

Volume 4, Issue 2 (2002)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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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Joon Young Lim and Jae Young 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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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기의 제도개혁이 조직변화와 마케팅 혁신에 미치는 영향
Woon Seung Y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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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간 통합적 매개변수의 역할
Man Suk Park and Duk Jae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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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구매행동 단계별 유통점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Kyung Seok Shin, Yong Woo Kim, Hyoung Keun Yang, and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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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감소성소구의 광고평가에 대한 사전지식과 관여도의 상대적 역할
Yun Yong Hwang and Kwang Jin 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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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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