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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4 (2002) > Iss. 4

 

Volume 4, Issue 4 (2002)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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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를 이용한 서비스실패와 복구에 관한 연구
Sung Wook Yoon and Kyung Mee H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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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성과모델을 이용한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비교
Sung Joon Yoon and Gai Bong 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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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Joo Sung Park, Jong Ho Kim, and Yong Seop Sh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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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 양국 신세대의 소비문화에 관한 비교연구
Soug Shin Choi, Katakami Hiroshi, and Gwang Bae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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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상품 선정 10년의 현황 및 수렴 타당성 분석
Chan Su Park and Jun Suk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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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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