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5, Issue 1 (2003)
Articles
의료서비스접점에서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성욱 윤 and 수배 김
혁신적 신제품 마케팅전략의 과제 및 이론
인수 전 and 종식 정
시장지향적 문화, 마케팅전략,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상욱 김, 성호 이, 서일 채, and 최
제품유형에 따른 판매상황이 구매자-판매자간의 장기지향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찬경 김, 재욱 임, and 명철 김
의료서비스접점에서 대기시간이 서비스품질평가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성욱 윤 and 수배 김
혁신적 신제품 마케팅전략의 과제 및 이론
인수 전 and 종식 정
시장지향적 문화, 마케팅전략,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상욱 김, 성호 이, 서일 채, and 최
제품유형에 따른 판매상황이 구매자-판매자간의 장기지향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찬경 김, 재욱 임, and 명철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