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5, Issue 4 (2003)
Articles
시장 진입순서 연구에 관한 통합적 접근
서일 채, 준상 여, and 계숙 한
Brand Value-Up: 브랜드 진단 및 관리 모형 정립을 위한 시도
영원 하, 성률 전, 익태 김, 김, and 성민 홍
한국소비자관점의 시장구조 파괴에 의한 시장개척
주영 김, 서일 채, and 필화 유
신화를 창출한 애니콜의 브랜드 전략
소은 현, 민희 한, and 종석 예
LG홈쇼핑의 신뢰기반 고객서비스 활동에 관한 사례연구
훈영 이, 의록 황, and 종석 예
유한킴벌리의 공익연계마케팅
성호 이, 의록 황, and 길상 안
대구은행의 지역밀착형 마케팅을 통한 위기극복 성공사례
창조 유, 봉진 조, and 종무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