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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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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6 (2004) > Iss. 2

 

Volume 6, Issue 2 (2004)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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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저널 편집위원장으로부터
인수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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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자 브랜드와 제조업자 브랜드 제휴에 대한 소비자 반응연구
Seong Do Cho, Gang Ok Jung, and Jin Yong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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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태도,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Hyeong Yu Jang and Ki Han J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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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I 모형과 Equity 추정방식을 이용한 마케팅믹스 변수들이 시장점유율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분석
Byung Hoon Lim and Keun Bae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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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정보통신 신상품의 개발과 마케팅 전략
Ju Young Ro and Seong Yeon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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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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