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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Marketing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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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JOURNAL > Vol. 6 (2004) > Iss. 3

 

Volume 6, Issue 3 (2004)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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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활성화를 위한 조직관련 요인에 대한 연구
Chan Wook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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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Jae Il Kim, Young Seo Kwon, and Joon Yong S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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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업원 서비스와 점포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Sung Wook Yoon and Geun Ha Su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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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
Byung Joon Moon, Jae Il Kim, and Chang Jo Y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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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래엔 피죤하세요! 도전과 원칙, 그리고 집중의 성공신화
Gang Seog Ryu, Pil Hwa Yoo, and Hak Sik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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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창출을 통한 삼성물산 래미안의 브랜드 마케팅전략
Jung Ok Jeon, Bong Jin Cho, and Myung Sik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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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N (Online):
2765-6500

ISSN (Print):
1598-7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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