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6, Issue 3 (2004)
Articles
CRM 활성화를 위한 조직관련 요인에 대한 연구
Chan Wook Park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Jae Il Kim, Young Seo Kwon, and Joon Yong Seo
종업원 서비스와 점포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Sung Wook Yoon and Geun Ha Suh
현대카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
Byung Joon Moon, Jae Il Kim, and Chang Jo Yoo
빨래엔 피죤하세요! 도전과 원칙, 그리고 집중의 성공신화
Gang Seog Ryu, Pil Hwa Yoo, and Hak Sik Lee
트렌드 창출을 통한 삼성물산 래미안의 브랜드 마케팅전략
Jung Ok Jeon, Bong Jin Cho, and Myung Sik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