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7, Issue 3 (2005)
Articles
고객시민행동과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품질지각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You Jae Yi and Tae Shik Gong
중국시장에서 상표의 문화적 포지셔닝전략 효과
Sun Kyu Jun and Zheng Xiu Lee
신제품개발 과정의 복잡성에 대한 주요 연구과제
Jong Bae Kim
디지털 인프라를 활용하는 Interactive Marketing 시대가 왔다
Jong Won Lim
롯데마트: 사회적 책임구현과 윤리경영의 실천
Chang Ho Oh, Jong Won Lim, and Geon Cheol Shin
손보형 컨설팅시스템으로 통합보험 시장을 개척한 삼성화재의 슈퍼보험
Byung Do Kim, Seong Tae Hong, and Jong Kun Jun
대한민국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위한 KT 소디스 사업의 마케팅 전략
Byung Do Kim, Seong Tae Hong, Jong Chil Shin, and Kang
대한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Jae Il Kim, Jin Gyo Kim, and Dong Hoon Kim
파크랜드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Jung Ok Jeon, Bong Jin Cho, and Sung Tae 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