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8, Issue 3 (2006)
Articles
확산과정에서의 세 번째 의사전달경로
Sang June Park and Chang Hoon Shin
고객 정보참여 행동의 결정요인과 관여의 조절역할
You Jae Yi and Soo Jin Lee
소비자 비만관리 행동에 있어 자아개념과 주관적 규범의 영향 및 자기통제감의 조절변수적 영향
Hyung Shik Jung and Young Shim Kim
비영리교육기관의 공익마케팅
Young Sik Kwak, Pil Hwa Yoo, and Sung Wook Youn
한국그런포스펌프㈜: 마케팅활동의 현지화 및 차별화
Seong Yeon Park, Hong Jai Rhee, and Young Hyuck Joo
통합적 브랜드 전략과 창의적 미디어 솔루션을 조화시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선도기업
Eun Ju Lee, Chang Jo Yoo, and Sang Lin Han
음악 산업에 있어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인 SK Telecom의 멜론(MelOn)
Pil Hwa Yoo, Suke Kyu Lee, and Kyoung Sik Kim
빙그레 요플레의 시장 선도적 신제품 마케팅전략
So Young Kim, Heon Soo Jung, and Young Chan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