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me 9, Issue 2 (2007)
Articles
기질적 귀인과 상황적 귀인이 비유명인 증언식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Kyoo Hoon Han and Tinkham Spencer F.
컨조인트 모형의 속성 유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새로운 비모수통계 검증법
Min Hi Hahn, Hyun Mo Kang, Jin Seok Hyun, Park, Yong J. Hyun, and Krishnamurithi Lakshman
CRM 특성요인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Hyun Suk Suh, Jong Man Lee, and Youn Kue Na
온라인 쇼핑의 성장에 따른 택배물류 네트워크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탐색적 연구
Hyun Woo Lim, Jong Won Lim, and Han Suk Yi
캐릭터 디자인과 소비자 반응
Hae Ryong Kim, Sun Dai Hwang, and Min Sung